티스토리 뷰


최기석은 입술을 깨물며 집도 중인 송명진을 힐끔 응시했다. 공백이 생긴 자신과 달리 송명진은 일사천리로 수술을 지내행하고 있었다. 이것이 바로 경험의 차이랄까, 내흉동맥을 이용한 수술이라면 스승에게 뒤처지지 않을 자신이 있었다. 하지만 돌발 상황이 벌어지자 대으법에서 차이가 나기 시작했다.개인적으로 주인공이 자신감과 자만심이 너무 많이 보이는게 아쉽다.
우연히 얻은 두 번째 삶.
이번에는 반드시 최고의 흉부외과의가 된다.


1장 구조 팀에서
2장 첩첩산중
3장 레전드
4장 마지막 기회

 

Who Moved My Cheese?

Who Moved My Cheese?중학생 딸 주려고 구매했습니다. 누가 내 치즈를 옮겼나? 한국어 버전으로 아이들이 어렸을때 읽었었어요. 중학교 필독 원서에 적혀 있기에 구매를 했습니다.초등학교 고학년 중학생. 같이 읽기 좋았어요. 책이 얇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했네요. 아이들이 재미있다네요. 많은 분량이 아니라 초등학교 아이에겐 완독을 했다는 성취감도 선물한 책 같아요.이미 국내 번역서로도 상당한 인기를 얻은 누가 내치즈를 옮겼을까? 의 원서. 가볍

adadfon.tistory.com

 

하나님의 뜻을 아는 법

생각보다 책이 작아서 받고서 깜짝 놀랐다. 그런데 읽고서는 작은 책에 비해 내용이 알차서 또 놀랐다. 물론 목사님의 책은 몇 권 읽었지만 내가 이미 알고 있었던 내용도 있었지만 정리가 잘 안되어서 어디엔가 굴러다니던 내용들을 잘 찾아서 정리를 해주셨고 또 알면서도 실천하지 않았던 것들을 꼭 실천하고픈 마음을 다짐하게 하셨고, 또 몰랐던 것들도 있어 매우 유익했다. 해긴 목사님은 성경에 있는 말씀을 통해서, 실제 얘를 들어가면서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idfj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