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낮지만 단호한 노인의 말에 다카하시는 흠칫 말을 삼켰다. 집권당 실세 중의 실세인 그의 이런 모습을 동료들이 본다면 놀랄 지경이었다. 노인의 눈빛이 날카로워졌다. 선뜻 노인의 말을 이해할 수 없어 남자는 불안했다. 한번 내려진 명령은 반드시 정해진 결과를 만들어내게 해주었다. 주저도 회피도 방기도 안된다는 것이 이 책의 내용을 잘 설명하고 있고 그 다음 내용의 결과는 과연 어떻게 될지...
한일 식민치하 속에 우리나라의 민족시인이었던 윤동주,
사라진 윤동주의 시와 이를 둘러싼 일본 우익집단의 음모!


프롤로그

1부 하늘소리

2부 바람의 혼돈

 

그림책과 작가이야기 3

제가 만나게 된 그림책 작가 이야기 3번째 책이에요 이번 3번째 책을 읽게 되면서 2권 3권 외에 첫번째 그림책 이야기를 다시 볼 수 있게 된 계기였어요 그림책과 작가이야기를 읽게 되면 다른 책이지만 항상 갖게 되는 공통점들이 있어요 바로 작가의 개인적인 생각에서 묻어나는 따뜻하고 안정된 정서적인 느낌이에요 그림책을 읽었을때 모두가 "맞아 그래~" 라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아~그렇구나 이런 의기가 담겨져 있구나"

lsad.tistory.com

 

나의 목소리를 들어라! 1

[나의 목소리를 들어라 Vol.1][★★★☆][본격열혈 미친 면접 만화][2016. 1. 4 완독]면접이 2박 3일인데 내내 야근 할거야?귀찮으니까 대충하는거지.현명한 판단 이십니다.서가를 뽈뽈 거리며 돌아다니고 있는 중에 발견한 귀중한 만화책 !! 만화 삼국지, 검정 고무신 이외에는 볼 수가 없었던 도서관계 만화 시장 에서 웹툰의 성장과 만화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함께 당당하게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만화가 반갑다. 물론 아직도 만화에 대한 인식은

iooiiu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