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 멧돼지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구경하는 걸 정말 좋아해요. 어느 날, 나비를 쫓아 신나게 돌아다니다가 그만 집에서 멀리 떨어지고 말았답니다. 아기 멧돼지는 신나게 모험을 하며 여러 동물 친구들을 만났어요. 그러다 이상한 발자국을 따라 동굴에 다다랐지요. 동굴 속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기 멧돼지의 신나는 숫자 모험 은 호기심 많은 귀여운 아기 멧돼지와 함께 모험하며 1에서 10까지의 수를 익힐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귀여운 아기 멧돼지를 따라 책장을 하나씩 넘길 때마다 다양한 동물과 물건을 만날 수 있어요. 만나는 동물과 물건을 아이 스스로 세어 보며 1에서 10까지 수 개념을 익힐 수 있지요. 동물과 물건의 개수가 하나씩 많아지기 때문에 기초 연산인 ‘더하기’에 대한 개념도 자연스레 인지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동물과 사물의 이름도 자연스레 접할 수 있어요.






수 개념을 이제 좀 심어줘야할것 같아서 구매한책이에요셀줄만 알고 아직 정확히 수개념은 없는거 같아서 이거보면서숫자세고 놀면서 책읽고있습니다 재미나게 수개념을 익히기 위해 좋은책인거 같아요그림도 화려하고 예뻐서 아기가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봐도 이뻐요중간중간 접었떠 폈다 하는 부분도 있어서 심심하지않고 재미나게읽을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