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도시 지도책

선물용으로 구매했습니다.우선 이런 사이즈인줄 모르고 시켰는데 엄청 크네요 ..ㅋㅋ커다란 박스에 와서 놀랬습니당ㅎ책이 많이 얇네요ㅠ사이즈는 크고 책 장수는 얼마 안되구..이게 2만원 대라니가격대비 아쉬운면이 있습니당이런 책 종류를 처음 사봐서인지..내용이 부실하단 생각이 좀 들었구요..! 교육용으로 아이들에게 보여주긴 좋을 거 같다는 생각 했습니다.책이 참 컬러풀 하네요~

그림 속 체험과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세계 도시 지도책!

포르투갈의 활기 넘치는 수도 리스본에 가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카스카이스 바닷가에서는 파도타기를 배울 수 있고, 해양 수족관에서는 물고기들과 함께 달콤한 잠을 즐길 수 있어요. 맛있는 타르트 실컷 먹기, ‘시아두 미술관’에서 현대 미술에 빠지기, ‘알라메다 돔 아폰수 엔리케’ 정원에서 녹색으로 변해 보기! 세계 도시 곳곳에는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이 숨어 있습니다.
이 책은 딱딱하고 복잡한 일반 지도책에서 벗어나 어린이가 스스로 그림을 하나하나 짚어가며 상상하고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더욱 쉽고, 더욱 재미있고, 더욱 흥미롭게 구성한 세계 도시 지도책입니다. 실제 지형지물의 특징을 잘 살린 그림을 지도에 배치하고, 각 도시에서 보고, 듣고,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것들로 아기자기하게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지형과 정보를 전달하기보다 각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뽑아 놓아 누구라도 세계 도시의 이모저모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계 도시 지도책≫을 들고 이제껏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신나는 세계로 모험을 떠나 보세요!